경북 구미에서 시공사례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작년 말 이사계획이 있어서 벽지를 알아보는중 천연벽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남들처럼 당연히 실크벽지로 도배를 하려고 했었는데 큰아이가 비염과 아토피가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은 마음에 천연 벽지 업체를 알아보다가 에덴바이오가 가장 추천이 많고 친구의 강한 권유도 있어서 에덴바이오 벽지를 시공하기로 했습니다.
천연벽지 시공은 실크보다 어렵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되었어요.
32평 아파트 전체 시공하는데 이틀에 걸쳐서 했으며 벽지풀은 천연가루풀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였는데 풀을 만들기가 쉬지 않은 과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손이 많이 갈수록 우리 몸에는 더 좋다는것 아시죠?
저희집은 안방을 제외하고 모두 쑥벽지를 사용했는데 정말 한달넘게 집에서 쑥냄새가 났습니다.
마치 찜질방 쑥방에 들어온듯한 느낌에 기분이 좋았구요
벽지에 쑥을 얼마나 많이 섞었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연한 그린색이 전혀 튀지 않고 은은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특히 아이들 공부방에 쑥벽지는 집중력이나 안정감에 최고인것 같았어요.
실크벽지보다 다소 비용은 더 들지만 새집 증후군에 시달리는 고통과 그에 따른 비용에 비하면 전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시공이 어려운만큼 경험이 풍부한 업체 잘 고르셔서 건강한 새집 가꾸시길바랍니다.
- 이전글실크벽지의 위험성을 하루만 일찍 알았더라면...TT 15.05.28
- 다음글환자의 건강이 최우선인 한의원에 시공했어요. 대만족입니다! 14.0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